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팁

타이베이 돈 돈 돈키 매장 (광화샹창 근처)

by 악악악123 2023.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이베이 광화샹창 근처에 위치한 돈키 매장을 리뷰해 드리려고 합니다.(종샤오신셩역 1번출구)

 

돈키 매장은 일본제품만 있는 매장으로 시먼딩에도 있지만 광화샹창을 구경하러 가다가 우연히 있어서 들어가게 되었네요.

 

평일 9:00~23:00

주말 공휴일 8:00~23:00

참고해주세요.

 

지하로 내려가자마자 입구가 있습니다. 돈키매장에는 어디를 가던 돈키 노래가 흘러나옵니다.

 

아이스크림 종류가 엄청많았어요. 우리나라 아이스크림과 비슷한것도 보이구요.

 

꼭 일본에 와있는 느낌이에요.

한번씩 먹어보고 싶은 라면도 많았어요.

소스류도 엄청 다양해요.

중간중간 시식코너도 있어요.

일본술도 다있네요.

일본 와규인데 한 조각에 우리나라돈 4만 원 정도 하니 싸진 않아요. 모든 제품이 일본제품이다 보니 생각보다 비쌌습니다.

낮 12:00부터 저녁 7:00까지 약 400원을 내면 조리를 해준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에선 볼 수 없는 모습이네요. 아무래도 대만사람들은 우라 나라처럼 집에서 밥을 많이 해 먹지는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냥 우리나라 마트처럼 있을 건 다 있는데 전부 일본 거라는 거 그리고 우리나라 마트는 아무 데나 오갈 수 있지만 여기는 무조건 한 방향으로 모두 돌아보게 되어있는 구조예요.

먹음직스러운 조리식품들이 엄청 많아요. 사진을 더 찍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많아서 다 찍지는 못했네요.

이걸 먹고 싶었지만 어떻게 해먹을 방법이 없어서 패스했어요.

디저트 코너에도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우리가 아는 게 딱 하나 나오네요. ㅎㅎ

 

이렇게 매장을 다 돌아봤는데요. 우리나라 마트처럼 있을 건 다 있는데 모두 일본제품이라 신기하고 갖고 싶은 게 많았어요. 타이베이 여행을 하다가 한 번쯤 구경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부직포 쇼핑백이에요. 우리나라돈 300원 정도 하니 물건 구입 후 쇼빙백은 꼭 사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