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팁

애드센스 승인후 1일, 2일 수익 (애드핏 비교)

by 악악악123 2023. 6.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1일 차와 2일 차 수익에 대해 공유드리려 합니다.

애드센스 승인후 저는 당연히 애드센스 수익이 더 높을 줄 알았습니다..  보통 블로그를 보면 애드핏에 비해 7배에서 10배까지 차이가 있다고 들었기에 저는 기대를 했었습니다.  

 

첫째 날 수익입니다.

 

 

6월 16일 첫 번째 날 수익인데요. 애드핏이 10배 이상 높았습니다. 솔직히 이유를 모르겠네요. 둘 다 자동 설정이었으며 추가로 넣은 광고는 없었습니다. 방문자수는 600명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저는 순간 애드핏 수익이 600명에 저 금액이라면 굳이 애드센스를 해야 하나?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니면 애드핏에서 오류가 발생했나? 이런 생각도 했고요.. 아무튼  저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를 알고 계시면 댓글로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둘째날 수익입니다.

 

애드핏 수익이 엄청나게 줄어들었습니다. 이날의 방문자수는 490명 정도 되었습니다. 어떻게 16,000원에서 500원이 되는지 전혀 이유를 모르겠더라고요. 근데 웃긴 건 애드핏이 저렇게 떨어졌는데 애드센스는 3.8배가 올랐습니다. 전혀 이유를 모르겠네요. 아시는 고수님들 계시면 꼭 댓글로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분명한 건 이유가 있을 겁니다. 사람이 하는 것도 아니고 컴퓨터가 하는 건데..... 혹시라도 제가 그 이유를 찾는다면 다시 한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애드센스 승인 1일 차, 2일 차 수익입니다. 참고하셔서 아직 애드센스 승인을 기다리는 분들이라면 모두승인을 받고 승인된 선배님들이라면 모두모두 많은 수익이 나도록 기원합니다.

 

혹시라도 애드센스 승인 노하우가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찾아가서 승인받았던 방법에 대해 답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